최종편집시간: 2020-07-12 11:55:49
모바일
26.1℃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CBRE코리아, 동일건축과 부동산건축개발사업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0.06.03 13:46 | 수정 2020.06.03 13:46
  • EBN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임동수 CBRE코리아 대표(왼쪽)와 오정택 동일건축 사장이 지난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CBRE코리아 오피스에서 부동산건축개발사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임동수 CBRE코리아 대표(왼쪽)와 오정택 동일건축 사장이 지난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CBRE코리아 오피스에서 부동산건축개발사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기업 CBRE 코리아는 동일건축과 부동산건축개발사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CBRE 코리아는 건축개발사업에 대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하고 동일건축은 사업과 관련된 건축자문, 건축설계 및 공사감리업무를 주관하게 된다. 양사는 부동산건축개발사업의 공동 참여 또는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도모함으로써 부동산 시장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임동수 CBRE 코리아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CBRE 코리아와 동일건축은 각 사가 해당 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성과 경쟁력을 적극 활용하여 국내외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양사의 긴밀한 협업은 향후 부동산건축개발사업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BRE코리아는 세계 최대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기업 CBRE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현재 350여 명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풍부한 국내 시장 경험 및 전문성, 광범위한 해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최상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