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경단녀 취업교육 지원...'디지털 드림 아카데미' 운영

  • 송고 2020.06.02 10:01
  • 수정 2020.06.02 10:04
  • EBN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 url
    복사

경기도내 50세 이상 퇴직 중장년·경단녀 신청 가능

24일까지 이메일 접수…최종 합격자 29일 발표


ⓒSK

ⓒSK

SK㈜C&C는 경기도와 함께 도내 거주하는 중장년 퇴직자와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IT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Digital DreamAcademy)’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는 SK㈜C&C가 후원하고 경기도·도경제과학진흥원이 운영하는 도내 ‘IT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이 프로그램은 도내중장년 퇴직자들과 경력단절 여성들의 디지털 취업 디딤돌 역할을 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 희망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참고해 이달 24일까지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자는 경기도내 50세 이상 퇴직 중장년 또는 경력단절 여성이다.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면접 후이달 2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아카데미는 7월1일부터 8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총 70시간 분량의 458개 VOD(Video On Demand)영상 학습과 함께, 8주 동안 매주 4회(총 32회) 3시간씩 진행되는 영상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커리큘럼으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트렌드·이론 교육은 물론 국내외 SNS 특성에 맞는 다양한 광고 기획 및 실습 등이 포함됐다. 온라인 교육을 위한 노트북·헤드셋 등 IT 기기도 대여해 준다.


한윤재 SK㈜ C&C CPR담당은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는 경기도민 대상 디지털 교육을 통해 질 좋은ICT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이라며 “체계적인 교육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 향상을 통해교육생 취업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 지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