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4 17:04:13
모바일
19.6℃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케이카, 정우성 새 TV광고 공개 "솔직카(Car)다"

  • 입력 2020.06.01 16:28 | 수정 2020.06.01 16:29
  • EBN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케이카ⓒ케이카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브랜드 모델 정우성의 새 TV 광고 '솔직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솔직카 캠페인은 ‘'직영이니까, 케이카는 솔직카(Car)다'를 주제로 매입부터 진단, 판매, 책임까지 직접 하는 케이카의 직영 시스템과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홈서비스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정우성은 '솔직히 중고차는 발품 팔 필요가 없다'고 운을 뗀 후, '케이카는 직접 사와서 진단하고 책임지는 직영중고차를 온라인에서도 판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신뢰와 정직함을 가진 케이카의 장점을 전달한다.


케이카는 직영 시스템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차량평가사가 중고차를 직접 사와서 진단하는 모습을 시각화하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바로구매' 버튼을 눌러 차를 구매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또 '온라인 거래 케이카 홈서비스 55만 달성'이라는 자막을 통해 케이카 홈서비스의 신뢰성을 더했다. 케이카 대표 비대면 서비스인 내차사기·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지난 4월까지 누적 신청고객 55만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케이카는 이번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온라인 거래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정우성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주요 지상파, 케이블TV를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날부터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는 고객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새 광고는 직영점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인 만큼 범접할 수 없는 케이카만의 서비스를 강조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카는 2018년 한앤컴퍼니 인수 후 같은 해 10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이다.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를 비롯해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3일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시했다. 최근 24시간 온라인으로 현금, 카드, 'K Car 할부'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도 선보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