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0 16:54:44
모바일
23.3℃
연무
미세먼지 좋음

굽네치킨 요기요 주문 시 전메뉴 2천원 할인

  • 입력 2020.05.29 09:23 | 수정 2020.05.29 09:23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29일 단 하루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혜택 제공

ⓒ굽네치킨ⓒ굽네치킨

굽네치킨은 29일 단 하루 동안 배달앱 요기요에서 주문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굽네치킨은 소비자들에게 집안에서 즐기는 특별한 외식 문화로 ‘홈캠핑’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며 집콕(집에 콕 박혀있다)과 비대면 생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집안에서 편히 즐기는 외식문화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홈캠핑’, ‘베란다 피크닉’ 등 가정 내에서 가볍게 식사하며 편안한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굽네치킨은 베란다나 옥상, 거실 등에서 홈캠핑 감성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29일 금요일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으로 단 하루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굽네치킨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굽네치킨의 대표 메뉴인 ‘굽네 고추바사삭’은 물론, 화끈하게 매운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굽네 오리지널’, 갈비맛 치킨 ‘굽네 갈비천왕’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사이드메뉴로 버터와 갈릭소스를 발라낸 바게트볼 안에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를 듬뿍 채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참여방법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요기요서 결제시 할인 메뉴’ 클릭 또는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주문 가능한 메뉴는 점포별로 상이할 수 있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외출을 자제하고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집콕족’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금요일 하루 굽네치킨의 전 메뉴를 맛보며 좋은 추억도 만들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