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4 13:08:24
모바일
21.9℃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한샘 '유로504 데코 침대' 출시

  • 입력 2020.05.27 14:22 | 수정 2020.05.27 14:29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한샘ⓒ한샘

한샘은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취향에 맞춘 공간을 완성하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하고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침실이 단순히 수면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신제품 '데코(decor)' 침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침대 헤드를 가죽과 패브릭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침대 헤드도 등받이로 활용할 수 있는 ‘헤드쿠션형’과 별도의 쿠션이 없는 ‘기본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은은한 파스텔톤 색상의 단품 가구들을 함께 배치하면 더욱 개성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다. 협탁, 멀티서랍장, 와이드 서랍장, 화장대 등을 고를 수 있고 색상은 ‘파스텔 베이지’, ‘파스텔 블루’ 중 선택 가능하다.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프레임은 14cm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사용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고, 침대 헤드 부분도 약 15cm의 얇은 두께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단품 가구 중 멀티서랍장과 와이드 서랍장은 서랍장과 화장대 기능이 합쳐 좁은 공간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사이즈는 퀸(Q)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SS)사이즈 선택 가능하고 침대 두 개를 함께 배치하면 패밀리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한샘 매장에서 ‘유로 504 데코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까지 할인하고 LED 무드조명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소품 등을 활용하면 더욱 개성 넘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며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프로그램으로 가상의 공간에 원하는 색과 소재를 매칭한 트렌디한 침실을 보여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