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평가 문항 중 13개 항목 업계 평균 이상 점수
KT 엠모바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조사에서 3년 연속 알뜰폰 업계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KSQI는 기업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16가지 항목에 기초해 상담 서비스를 평가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5월부터 지난 3월까지 국내 47개 산업군, 275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KT 엠모바일은 총 13개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의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상담사 말 속도 △고객 문의에 대한 신속한 파악 및 적극적 안내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쉬운 설명 등 고객 중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