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5 11:09:10
모바일
24.1℃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아이더 '아이스 데님' 출시

  • 입력 2020.05.26 16:24 | 수정 2020.05.26 16:25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데님 팬츠 데님 팬츠 '텔포드' 블랙 남성용ⓒ아이더

아이더는 냉감 효과와 청바지 본연의 스타일을 강조한 '아이스 데님 팬츠'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스 데님 팬츠 '텔포드'와 아이스 에어 데님 '조셉'은 아이더의 후가공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더해져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셉은 아이스티 소재가 지속적인 냉감 효과를 제공하고, 바람이 잘 통하는 메쉬 소재의 통기성으로 여름철에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남성 제품은 인디고, 아이스 블루, 블랙 3가지 색상이며, 여성 제품은 다크 블루와 인디고 2가지로 출시됐다.


텔포드는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최적화된 데님 팬츠다. 청바지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가 땀과 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인 시원함을 제공한다. 땀 흡수가 빠르고 항균 기능을 갖춘 에어로 실버 소재가 적용됐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데님라이크 소재로 활동성이 요구되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인디고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 관계자는 "길고 더워진 여름 시즌을 반영하듯 냉감 기술을 적용한 패션 아이템의 카테고리가 확대되면서 여름 스타일링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으로 극대화된 쿨링감을 선사하는 아이스 데님 팬츠, 아이스 에어 데님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에도 청바지 특유의 멋스러운 스타일 그대로 시원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