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7
9.1℃
코스피 2,609.63 60.8(-2.28%)
코스닥 832.81 19.61(-2.3%)
USD$ 1393.5 5.0
EUR€ 1479.5 4.5
JPY¥ 900.9 0.7
CNY¥ 191.9 0.6
BTC 95,306,000 1,731,000(-1.78%)
ETH 4,648,000 97,000(-2.04%)
XRP 746.8 8.2(-1.09%)
BCH 735,600 38,300(-4.95%)
EOS 1,132 2(-0.1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동양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 송고 2020.05.26 10:59 | 수정 2020.05.26 10:59
  • EBN 신진주 기자 (newpearl@ebn.co.kr)


ⓒ동양생명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대한민국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으로,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동양생명 콜센터(엔젤컨택센터)는 이번 심사에서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양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그간 고객들의 상담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입 상담사를 대상으로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한 보험 교육, 고객과의 친밀감 있는 소통을 위한 경청, 호응어 교육 등을 강화해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 상담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한층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9.63 60.8(-2.28)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7 06:17

95,306,000

▼ 1,731,000 (1.78%)

빗썸

04.17 06:17

95,103,000

▼ 1,532,000 (1.59%)

코빗

04.17 06:17

95,158,000

▼ 1,563,000 (1.6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