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1 20:12:31
모바일
24.8℃
튼구름
미세먼지 좋음

쌍방울그룹 '맥앤지나' 크리스탈 리 화보 공개

  • 입력 2020.05.25 17:33 | 수정 2020.05.25 17:34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맥앤지나 크리스탈 리 화보ⓒ쌍방울그룹맥앤지나 크리스탈 리 화보ⓒ쌍방울그룹

쌍방울그룹은 인플루언서 매거진 '맥앤지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스탈 리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화보 촬영은 장봉영 작가와 함께 장봉영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회사측은 크리스탈 리가 맥앤지나를 통해 커리어우먼의 당당함과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크리스탈 리는 맥앤지나와의 인터뷰에서 성공비결은 탄탄한 내부조직과 판매제품의 차별화라고 밝혔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남들이 하지 않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는 설명이다.


크리스탈리는 앞서 인플루언서 중 최초 '캡슐세제'를 1시간 30분만에 완판한 사례에 대해서 "진정성과 소통만이 이 분야에서 살아남는 단 하나의 수단"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해주고 이 분야의 시장확장과 성장을 돕고 싶다"고 언급했다.


크리스탈 리는 "오랫동안 애정했던 속옷 브랜드 비비안과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질 좋은 원단으로 제작한 '갓성비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매거진 맥앤지나는 유튜버와 인플루언서 이야기를 다룬 매거진이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과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전북 지역 서점에서 판매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