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5 17:01:53
모바일
27.8℃
맑음
미세먼지 좋음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대상 대출이자·통신비 할인

  • 입력 2020.05.25 16:07 | 수정 2020.05.25 16:08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우아한형제들ⓒ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 입점 업소들의 비상금 대출 이자를 지원하고 인터넷 통신비도 확대한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달의민족·배민라이더스 입점 업주를 대상으로 '제휴혜택 확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혜택 프로모션에는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LG유플러스 '지능형 CCTV·인터넷 서비스', 휴엔케어 '해충방제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각 제휴사는 5월 서비스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에게도 추가 혜택을 제공하거나 특정 기간 이용료를 지원한다.


우선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들은 하나은행 대출 이자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확대 프로모션으로 신규가입 업주는 5월 한 달간 대출 이자를 지원받고, 기존 가입 업주는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대출 이자를 받을수 있도록 혜택이 확대됐다. 대출이자 지원 비용은 우아한형제들이 부담한다.


통신비 부담도 줄어든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가입 업주는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용료를 지원받고, 기존 가입 업주는 3~5월까지 3개월 이용료를 배달의민족 비즈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다.


전문 해충 방제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문 해충방제 기업 휴엔케어는 해충방제 서비스 이용료를 업계 평균 금액 대비 40%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혜택을 통해 신규, 기존 가입 업주 모두 최초 1개월 서비스 비용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 제휴혜택도 새롭게 선보였다. 프로모션기간 중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선착순 1000명에게 심리상담 무료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주라면 누구나 배민사장님광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제휴혜택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분들께 업소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외식업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휴 혜택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