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2 11:55:49
모바일
20.8℃
박무
미세먼지 좋음

"카톡으로 SKT 스마트폰 구매"…T플랜에 카카오 추가혜택까지 '풍성'

  • 입력 2020.05.25 15:19 | 수정 2020.05.25 18:18
  • EBN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SKTⓒSKT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인 SK텔레콤과 카카오가 스마트폰 구매 채널을 새롭게 선보였다.


26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카카오톡에서 'sktkakao'를 검색해 카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SK텔레콤 전용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주문도 가능하다. 궁금하거나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카톡으로 상담하거나 전화상담 예약도 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기획전에서 특별한 혜택을 추가한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를 선보인다. 기존 5GX 플랜, T플랜의 혜택에 카카오 혜택 4종이 추가한 요금제다.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면 카카오 서비스인 ‘카카오쇼핑 포인트’, ‘카카오이모티콘’, ‘톡서랍’이 제공되고, ‘고속무선충전패드 라이언’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쇼핑 포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하기, 메이커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1년 동안 매달 적립된다.


또한 카카오톡 필수 아이템인 카카오 이모티콘도 6개월 동안 매달 1종씩 제공한다.


톡서랍은 카카오톡 대화와 파일을 백업해주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이 제공하는 톡서랍 6개월 무료 체험권을 사용하면 6개월 간 기간 만료 없이 자동으로 사진과 파일을 보관할 수 있다. 새 휴대폰으로 옮길 때도 자동 보관되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SK텔레콤은 카카오톡 공식 온라인샵과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100명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샵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