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뉴욕 X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 송고 2020.05.21 09:30
  • 수정 2020.05.21 09:31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질스튜어트뉴욕 네이버 셀렉티브 스타일윈도 라이브 포스터ⓒLF

질스튜어트뉴욕 네이버 셀렉티브 스타일윈도 라이브 포스터ⓒLF

LF의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은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에서 스타일 윈도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컨템포러리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검색 포털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를 통해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발굴한다는 전략이다. 방송은 이날 오후 9시에 진행된다.


네이버 셀렉티브는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 정보와 트렌드를 전달하고, 진행자가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은 2020년 봄·여름 시즌 '이그나시 몬레알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소개하고, 구매팁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셋업 활용법, 데님 팬츠를 활용한 코디법, 무더위 속 셔츠 및 티셔츠 아이템 활용법 등 많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스타일링 꿀팁을 제공하고 실시간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패션에 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LF의 복합쇼핑문화 공간 편집숍 '라움 이스트'에서 진행된다. 이날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모바일 쇼핑 탭 셀렉티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방송 전 라이브 예고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브랜드 캡모자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이번 시즌 신제품을 대상으로 게릴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명보 LF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팀장은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을 넘어 질스튜어트뉴욕이 추구하는 스타일을 직접적으로 공유하고 브랜드를 아껴주시는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고자 쇼핑, 정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포함한 라이브 방송을 시도한다"며 "이를 시작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뉴미디어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급변화하는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들에게 구매 이상의 재미와 만족감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