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차원이다.
이번 플룸테크 팝업스토어는 플룸테크의 주요 고객층인 2040이 즐겨 찾는 대표적인 공간인 복합셀프세차장, 스크린 및 실내 골프연습장 등을 전략적으로 선택해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사전 교육받은 플룸 앰버서더들이 매주 목, 금, 토요일에 현장에서 상주하며 플룸테크 장점 및 사용방법 등 제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셀프세차 브랜드인 워시존(Wash Zone) 팝업스토어는 강남점(5월31일까지), 송파점(5월17일까지), 하남 미사점(5월24일까지)에서 열리며, 스크린 골프 No.1브랜드인 '골프존 (Golfzon)' 아카데미 신반포점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진행된다.
또 용산구에 위치한 ‘효창골프클럽’은 다음달 16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플룸 앰버서더가 상주할 계획이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담배 냄새 99% 저감을 비롯한 플룸테크 만의 다양한 강점이 이번 플룸테크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아울러 플룸테크 사용에 익숙치 않은 소비자들에게 자세한 사용법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룸테크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에는 JTI만의 독자적인 30도 저온가열기술이 적용됐다. 담배 냄새를 99% 줄여 사용자들이 주위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담배맛을 유지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카트리지 내 무(無)니코틴 액상이 저온으로 가열되면서 저온 증기가 담뱃잎이 들어 있는 캡슐을 통과하며 고유의 담배맛을 낸다. 슬림한 펜 모양의 디자인과 18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제품의 휴대성도 높였다. 예열할 필요도 없으며, 담뱃재나 찌꺼기가 생기지 않아 청소도 필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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