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1 10:33:22
모바일
28.8℃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한국타이어, 1년 이내 타이어 무상교환 서비스 '대상 확대'

  • 입력 2020.04.08 16:19 | 수정 2020.04.08 16:19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티스테이션 '스마트 안심 서비스'

제품 전반으로 확대 및 리스 차량도 포함

티스테이션, 스마트 안심 서비스 대상 확대 ⓒ한국타이어티스테이션, 스마트 안심 서비스 대상 확대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스마트 안심 서비스'의 적용 상품군 및 대상 차량을 확대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스마트 안심 서비스'는 고객이 타이어를 구매·장착한 이후 1년 또는 1만6000km 이내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로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기존 프리미엄 제품에 한정했던 서비스 적용 상품군을 브랜드 전반으로 확대했다.

이에 따라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키너지(Kinergy), 아이셉트(i*cept) 브랜드 제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또 최근 소비자들의 자동차 이용 패턴에 맞춰 개인 및 법인 명의의 리스 차량도 서비스 대상에 포함시켰다.

서비스 이용시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제공되며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의 이상 마모의 경우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최고 수준의 정비 전문성과 더불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와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쿠퍼 등 총 5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