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5-30 08:37:21
모바일
17.8℃
약간의 구름이 낀 하늘
미세먼지 보통

U+아이돌Live, '안녕, 다니엘' 스페셜 방송 독점 선공개

  • 입력 2020.04.07 09:31 | 수정 2020.04.07 09:31
  •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 2회 스틸컷.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 2회 스틸컷.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마지막회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이 U+아이돌Live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7시 선공개된다.

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강다니엘의 포틀랜드 여행 소감과 ‘안녕, 다니엘’ 촬영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강다니엘의 포틀랜드 여행 소감과 ‘안녕, 다니엘’ 촬영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강다니엘이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는 ‘킨포크(Kinfolk)의 도시’ 미국 포틀랜드로 떠나 홀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안녕, 다니엘’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아, 정규 편성 5회에서 깜짝 스페셜 방송 6회가 추가 제작됐다.

해당 방송은 TV 방영 3일 전인 8일 오후 7시에 U+아이돌Live 앱에서 풀버전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앞으로 아이돌 팬들이 인정하고 애정하는 대표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콘텐츠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