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북미 자회사인 잼시티가 모바일 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최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3 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2000여 개의 디즈니, 픽사, 스타워즈의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디즈니의 겨울왕국, 알라딘,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를 비롯해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등의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는 이번 일본 출시를 기념해 봄 시즌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이달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리스 디울프 잼시티 CEO는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세계 2위 모바일 게임 시장인 일본에 정식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 귀여운 이모티콘,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일본 디즈니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지난 2016년 출시돼 전세계 3000만 건의 다운로드 돌파 및 200억 회 이상 플레이 횟수 등을 기록했다.
앞서 잼시티는 지난 2018년 11월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운영 및 개발에 대한 파트너십을 디즈니와 체결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