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8-14 16:50:53
모바일
25.7℃
강한 비
미세먼지 보통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 ‘동춘스위츠’ 진행

  • 입력 2020.02.25 17:11 | 수정 2020.02.25 17:11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 '동춘스위츠' 입점 브랜드 이미지ⓒ세정그룹

세정그룹은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가 디저트 기획전 ‘동춘스위츠’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춘상회는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라이프스타일숍이다. 회사 측은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Home+族)’을 겨냥해 전국 각지의 유명 디저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동춘상회 베스트셀러 상품인 ‘이대명과’ 전병, ‘교아당’ 수제 강정 등과 신규 입점한 ‘티각태각’ 부각, ‘리치팜너트’ 건과일 등이 첫 선을 보인다.

부산 지역 명물 ‘이대명과’는 60여 년 전통의 전병 브랜드다. 잣맛, 땅콩맛, 피칸맛 등 다양한 맛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트랜스 지방, 방부제 등의 화학첨가물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용인에서 시작한 수제 강정 브랜드 ‘교아당’은 전통 식재료 조청과 물엿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담았다.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냉장고에 살짝 넣어 두어두면 바삭한 식감으로도 즐길 수 있다.

신규 입점한 ‘티각태각’은 강원도 속초 중앙시장의 ‘원조 부각’으로 유명한 부각이다. 우엉, 김, 다시마 등 신선한 원재료에 풍부한 미네랄을 머금은 해양 심층수로 간을 하고, 색소, 착향료 등 화학첨가물 없이 만들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웰빙 디저트다.

이외에도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과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건과일 ‘리치팜너트’,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일품 튀밥 ‘오가닉스토리’ 등을 디저트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한 일부 브랜드들은 다음달 1일까지 10% 할인 판매된다.

동춘상회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동춘상회 디저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