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3 16:51:37
모바일
17.6℃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다이슨, 올해 19개 신규 서비스센터 추가…"고객 서비스 강화"

  • 입력 2020.01.16 10:12 | 수정 2020.01.16 10:13
  •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일반 서비스 센터도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

다이슨 코리아_잠실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왼쪽), 제주 전문 서비스 센터(오른쪽).다이슨 코리아_잠실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왼쪽), 제주 전문 서비스 센터(오른쪽).

다이슨이 국내 서비스 센터를 잇따라 개설하며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이를 위해 올해만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의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고,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다이슨 코리아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올해 19개의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장하며 고객 접근성과 편의를 증진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고객 서비스 강화의 시작으로, 다이슨 코리아는 지난 9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국내 첫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에서는 보증 기간 동안 제품 수리를 진행할 경우 전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제품 체험 공간에서 다이슨의 다양한 제품 및 기술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다이슨 코리아는 오는 16일 제주시 이도동에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신규로 개장하고, 제품 수리와 함께 에어건(air-gun)을 활용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아가 잠실 및 제주의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의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올해 중 오픈하고,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 편의를 높인 택배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고객을 방문하는 픽업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특히 택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수거 박스와 함께 수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동급 이상의 대여 제품을 전달하며, 제품 수리 후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택배 및 픽업 서비스 모두 제품 포장 과정을 촬영해 카카오톡으로 발송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다이슨의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재금 다이슨 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은 “다이슨 코리아는 2018년 설립 후 국내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욱 많은 접점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슨 코리아는 제품 사용에 따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해, 판매 접점에서의 고객 경험을 증진하고자 판매 사원 및 스타일리스트 160여명을 2020년 직접 고용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