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6-02 17:03:39
모바일
19.2℃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포스코건설 '더샵' 새단장…11년만에 리뉴얼

  • 입력 2020.01.13 11:30 | 수정 2020.01.13 11:30
  • 임서아 기자 (limsa@ebn.co.kr)

더샵 로고.ⓒ포스코건설더샵 로고.ⓒ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을 새롭게 새단장했다. 더샵을 출시한 이후 두 번째이자 11년 만의 리뉴얼이다.

13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새로운 10년을 맞는 2020년에 주거의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는 포스코건설의 의지를 담았다.

'Advance in Core(핵심에서 앞서가는)'를 콘셉트로 안전·편의·휴식·디자인을 더샵의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더샵의 심벌(#)은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구조를 형상화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했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로 혼용했던 로고(The Sharp)는 모두 대문자(THE SHARP)로 변경해 심벌과의 조화로움을 이루고 가독성을 높였다.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Blue Violet)에서 프러시안 블루(Prussian Blue)로 바꿨다.

새롭게 단장한 더샵은 올해 포스코건설의 신규분양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