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9 15:01:47
모바일
23.8℃
약간의 구름이 낀 하늘
미세먼지 좋음

네파, 불우청소년선도회에 '어썸다운' 기부

  • 입력 2019.12.13 08:40 | 수정 2019.12.13 11:27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지난 12일 (왼쪽부터) 오인태 진짜파스타 사장과 나하은(어썸하은), 정동혁 네파 마케팅 전무가 어썸다운 기부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다ⓒ네파지난 12일 (왼쪽부터) 오인태 진짜파스타 사장과 나하은(어썸하은), 정동혁 네파 마케팅 전무가 어썸다운 기부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다ⓒ네파

네파는 지난 12일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진짜파스타’에서 약 3000만원 상당의 '어썸다운’ 총 100장을 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에 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는 네파키즈 전속모델 나하은(어썸하은)과 오인태 '진짜파스타' 사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는 올해로 5년째 진행 중인 네파의 CSR 프로젝트 '따뜻한 세상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진행됐다. 오인태 진짜파스타 사장은 올해 따뜻한 세상 캠페인 대표 선행자로 선정된 바 있다. 이에 네파는 오인태 사장이 후원하는 한국불우청소년선도회에 겨울 다운 자켓 '어썸다운’을 기부하기로 했다.

또 어썸다운을 탄생시킨 키즈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브 스타 나하은(어썸하은)도 직접 기부 행사에 참여했다. 어썸다운은 액티브하고 자유분방한 자신과 또래 친구들을 고려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에 실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나하은은 어썸다운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결식 아동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식사를 대접하는 등 일상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진짜파스타와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통해 만나 뜻깊은 기부를 함께하게 돼 기쁘다” 며 “네파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좋은 영향력을 널리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