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6.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7.5 -3.5
EUR€ 1453.1 -4.4
JPY¥ 890.5 -1.9
CNY¥ 185.8 -0.3
BTC 100,034,000 989,000(-0.98%)
ETH 5,047,000 53,000(-1.04%)
XRP 906.3 22.5(2.55%)
BCH 876,100 59,100(7.23%)
EOS 1,598 83(5.4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

  • 송고 2019.11.25 10:41 | 수정 2019.11.25 10:41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프로젝트 취지, 콘텐츠 창의성, 대중과 많은 공감대 형성 등 호평

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캠페인 영상컷.ⓒ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캠페인 영상컷.ⓒ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활성화를 위해 시작한 '저축가요' 캠페인이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저축가요는 이번 시상에서 뉴트로 콘셉트를 기반으로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들이 저축이라는 소재에 쉽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5월 1차 캠페인 론칭 이후 유튜브 조회수 510만을 돌파하는 등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2019년도 2분기에는 국내 유튜브 인기 영상 TOP 8에 선정됐다.

이달 1일 론칭한 저축가요 2차 캠페인 역시 대중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캠페인 시작 2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60만을 기록하고 있다.

SBI저축은행이 저축가요 1, 2차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한 트로트 가수 요요미는 유튜브, TV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저축가요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는데 도움을 줬다.

이와 함께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 SBI저축은행이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진행했던 '은행저축프로젝트'와 '희망저축 프로젝트_캄보디아 해외봉사'가 대한민국광고대상의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저축가요는 대중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해 저축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다. 전 연령층이 친근하고 재미있게 접근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캠페인 진행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23:26

100,034,000

▼ 989,000 (0.98%)

빗썸

03.29 23:26

100,045,000

▼ 922,000 (0.91%)

코빗

03.29 23:26

99,973,000

▼ 1,081,000 (1.0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