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6-06 10:20:20
모바일
24.5℃
구름조금
미세먼지 보통

넥슨 메이플스토리,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 실시

  • 입력 2019.11.22 15:44 | 수정 2019.11.22 15:44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메이플스토리에서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진행되는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 이미지ⓒ넥슨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부위 별 외형을 모아 취향에 맞게 하우스 형태의 의자를 만드는 이벤트로,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NPC 핑크빈과 대화를 진행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핑크빈의 콧노래’를 사용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레벨 단계에 따라 의자 규모가 커지고 뿔, 창문, 지붕 장식, 이펙트 등 외형 변경이 가능하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성향 성장의 비약, 핑아일체 라이딩(영구)등 추가 보상 혜택이 있다.

넥슨은 이와 함께 고스트파크에 생존 시간을 겨루는 ‘랭킹모드’를 추가했다. 매주 직업 랭킹 1~3등에게 보상 이펙트를 지급한다. 또 다음달 12일부터 18일까지 △도전! 메이플 레인보우!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알록달록 메이플!’ 칭호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열리는 ‘네코제8’에는 실물 핑크빈 하우스가 설치된다. 여기에는 매일 오후 1시, 3시, 5시에 핑크빈 탈인형이 등장한다. 현장에서 귀여운 핑크빈 포토 프레임을 사용해 사진을 찍으면 부농콩 뿔뿔이와 데굴데굴 하우스의 뿔: 황금색이 담긴 핑크빈 하우스 기프트 쿠폰을 지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