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5-30 14:47:07
모바일
28.8℃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D-7 '향수 자극' 영상 공개

  • 입력 2019.11.19 10:12 | 수정 2019.11.19 10:13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이미지ⓒ게임빌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게임 영상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오는 26일 출시한다. 게임빌은 출시를 앞두고 △게임 속 육성 요소 △9회말 2아웃에서의 상황 △투수의 필살 마구 퀴즈 등 다양한 인게임 영상들을 공개했다.

재미 요소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감성 영상, 개발 담당자들의 자체 영상 등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기존 팬들의 추억을 자극할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게임빌프로야구 2006에서 처음 도입되며 유저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요소 중 하나인 ‘나만의 선수’를 최신 풀 3D 기술과 접목해 발전시켰다. 이번 게임에서도 나만의 선수의 외형, 포지션 등을 설정하고 나만의 리그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선수를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비라이선스 게임으로, 이번 게임에서는 판타지 색채가 강한 110여 명의 ‘마선수’들이 등장한다. 메디카, 싸이커, 로제 등 기존 시리즈의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게임빌의 인기 IP인 놈과 제노니아 카엘 등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육성 요소와 함께 다양한 게임 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모드 성격의 ‘플래닛 리그’부터 본격적인 유저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슈퍼스타 리그’, 주어진 도전 과제를 해결해 나가는 ‘데일리 매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유니티 엔진을 사용한 풀 3D 그래픽으로 더욱 판타지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해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