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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전국으로 확대

  • 송고 2019.11.08 11:47 | 수정 2019.11.08 11:47
  • 신주식 기자 (winean@ebn.co.kr)

지점 방문고객 대기시간 알려주는 서비스도 12월 중 선보일 예정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시범운영 중이던 'Good Time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를 전국 단위로 확대해 8일부터 238개 영업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을 예약해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7월부터 41개 영업점에서 시범운영을 실시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방문예약은 신한 쏠(SOL)앱을 통해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고 영업점이나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어 짧은 시간에 성공적으로 정착했다.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거래패턴에 맞춰 업무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Good Time Bank' 서비스도 전국 10개 내외의 영업점으로 확대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지역에서 영업점 업무시간이 유연하게 운영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영업점을 방문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대기표를 발권하면서 원하는 업무를 선택하면 신한 쏠을 통해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대기 알림 프로세스'도 다음달 선보인다.

고객은 '대기 알림 프로세스'를 통해 대기시간을 예상하며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최우선이라는 가치를 현장에서 실현하고자 영업점 업무환경을 고객 중심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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