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100만개 판매 돌파

  • 송고 2019.10.15 14:08
  • 수정 2019.10.15 14:09
  •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 url
    복사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100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포스터.ⓒ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100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포스터.ⓒ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선보인 '아빠는 딸바봉'이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빠는 딸바봉은 '엄마는 외계인' 후속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딸기·딸기 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의 봉봉 프레첼이 들어갔다.

배스킨라빈스는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간편송금 서비스 앱 토스와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개의 퀴즈가 출제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최소 1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총 2800만원 상당의 토스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엄마는 외계인과 아빠는 딸바봉을 포함한 패밀리 사이즈 구매시 4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해피포인트 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싱글레귤러 1개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아빠는 딸바봉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