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8일 17:4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바디프랜드, 현대카드와 법인고객 장기 렌탈 서비스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8-29 10:55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법인고객들을 위해 현대카드와 손잡고 신개념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서류심사 등 법인 렌탈 시 거쳐야 했던 복잡한 절차를 생략하는 동시에 카드 이용액 일부 리워드 등 혜택으로 법인고객의 수요와 편의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한 것이다.

그동안 안마의자를 찾는 법인들은 세금 절감을 기대할 수 있는 세무적 장점, 별도의 자산관리가 필요 없다는 점 등에서 일시불 구매보다 렌탈을 선호해 왔다.

그러나 까다로운 서류심사와 한도 등의 이유로 렌탈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컸다. 바디프랜드는 법인고객들이 이 같은 고충을 더는 동시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안마의자를 렌탈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대 법인카드(현대카드 MY COMPANY)로 안마의자를 렌탈하는 법인은 별도의 서류심사나 비용 없이 신용카드 한도만 남아 있으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39개월 동안 쓸 수 있다.

이는 법인고객들의 렌탈 구매문턱을 대폭 낮춤으로써 개인고객 위주의 안마의자 렌탈 시장을 법인으로까지 확장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바디프랜드는 현대 법인카드를 이용하는 법인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1년이던 공용공간 설치 제품 무상A/S 기간을 월 1만원만 추가 부담하면 렌탈기간 전체로 확대해 보장한다. 여기에 법인카드 이용 총액의 0.2%를 리워드로 적립할 수 있는데, 리워드 금액으로는 향후 안마의자 월 렌탈료를 납부할 수 있다.

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한 법인의 임직원이 개별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도 부여한다.

이밖에 인천국제공항 마티나 라운지, 스카이 허브 라운지 무료 이용과 현대카드의 디자인, 트래블, 쿠킹 라이브러리 무료 입장(동반 2인), 슈퍼콘서트 우선 예매 및 20% 할인 등의 혜택도 받게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법인고객의 경우 제품 소유권이 안마의자 제조사에 있어 별도의 자산관리 없이 이용만 하면 된다는 점에서 렌탈을 선호해왔는데, 지금까지는 렌탈에 필요한 복잡한 절차 때문에 애로가 많았다"며 "바디프랜드가 현대 법인카드를 활용해 절차는 최소화하고 혜택은 극대화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법인고객들의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