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1월 22일 18:5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에어부산, 중기중앙회와 ‘중·소상공인 항공권 할인 지원' MOU 체결

회원사 임직원 대상 국내선 운임 상시 할인 혜택 제공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9-07-25 16:01

▲ 25일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왼쪽)과 서승원 중소기업중앙회 상근 부회장(오른쪽)이 민생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중소기업중앙회와 민생 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사에서 실시된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과 중소기업중앙회 서승원 상근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에어부산은 자사의 기업 우대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중소기업 협동조합 산하 회원들에게 상시적으로 국내선 내륙노선 항공권 할인을 제공한다. 약 35만 명의 중소기업 협동조합 임직원은 에어부산의 김포-부산, 김포-울산 노선을 이용할 경우 정가 운임보다 주중에는 20%, 주말에는 10% 할인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비즈니스 목적으로 출장이 잦은 중소기업중앙회 임원 및 사전에 협의된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기 앞좌석 배정, 무료수하물 허용량 확대 혜택 등 별도의 추가 서비스 제공은 물론 향후 국제선에 대해서도 확대 적용을 검토할 계획이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중소기업중앙회와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어부산은 국내 항공사 중 가장 편리한 내륙 노선 스케줄을 가지고 있어 기업인들의 업무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