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2일 17:3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가문전 업데이트 실시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7-05 17:25

▲ 조이시티의 사무라이 쇼다운 M이 진행하는 가문전 업데이트 이미지ⓒ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이 ‘가문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가문전은 서버 구분 없이 두 가문의 15인 이상이 대결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로, 매주 공격 및 방어 전투 총 2회 대전을 통해 한 달간 시즌 최강 세력을 가르게 된다.

가문의 당주는 최대 5개의 파티를 구성해 파티별로 무사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각 전장마다 동시에 진행되는 대결에서 맵 내의 중립 목표지점을 점령해 상대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승패를 결정짓는다.

방어 전투의 시간과 규모 뿐만 아니라 공격 전투의 상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보다 강력한 가문과 경쟁할수록 시즌 랭킹 기준인 트로피를 더 많이 차지하게 된다.

오는 17일까지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글자 카드를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글자 수집 이벤트가 진행되며, 'Lv55 신화 장비 달마' 등 확정 선물 외에도 '시바견 탈 것'이 랜덤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 타락 보살 클리어 이벤트를 통해 오는 9일까지 타락보살의 탑에서 타락보살을 1회라도 처치하면 타락 사리 5개를 얻을 수 있다. 16일까지 게임 내 고양이 NPC를 찾아 캡쳐 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귀속 구옥 500개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