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4일 15:0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NH투자증권, 부동산·증시 하반기 전망 라이브 방송 진행

28일부터 6일간 실시…김규정 부동산 연구위원과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출연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9-06-28 10:35

▲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2019년 부동산과 주식시장에 대한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전망' 라이브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2019년 부동산과 주식시장에 대한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전망 라이브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8일에는 NH투자증권 김규정 부동산 연구위원이 출연해 부동산 양극화가 진행되는 현 시점에서의 내 집 마련과 장기투자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을 파헤칠 예정이다.

다음주에는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주요 섹터 애널리스트들이 참여해 미·중 무역분쟁과 주요국 중앙은행의 정책방향 등 다양한 변수 속에서의 업종별 영향 및 주식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이번 특집방송은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방송을 시청하는 투자자들은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문가들과 질의와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직후 팟빵 투자싸라비아 채널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 유현숙 상무는 "물리적·시간적 여유가 없어 오프라인 투자설명회에 참석하기 힘든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투자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투자 방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개인투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