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8일 17:1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아이템베이, 플레이위드와 '로한M' 제휴 프로모션 진행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6-26 18:06

▲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는 플레이위드와 제휴를 맺고 '로한M' 유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로한M은 2005년 출시된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 게임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느낄 수 있었던 다양한 시스템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베이는 아이템과 재화는 물론 캐릭터까지 거래할 수 있는 ‘자유 경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따라 모바일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의 규모도 더욱 커질 것으로 보고있다.

아이템베이는 로한M 출시를 기념해 모든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이템베이에서 2건 거래를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원하고, 첫 거래 지원을 위한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로한M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 카드,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현정 아이템베이 사업전략실장은 “적극적인 협업과 거래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24일 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및 공식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