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기획, 예산 관리 등 기업 구매에 최적화
모바일상품권 플랫폼 연동으로 중소형 서비스 역량 강화 지원
KT 엠하우스는 자사의 기업 전용 모바일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KT 엠하우스는 기업 고객 이용행태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와 중소형 서비스의 모바일상품권 플랫폼 연동이 가능한 오픈 API를 새롭게 도입했다.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려는 기업 담당자들은 '마케팅 계산기'를 활용해 원하는 상품 종류, 성별, 연령, 가격대만 설정하면 기프티쇼 비즈 내 자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최적의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당장 사용하지 않을 모바일상품권이라도 할인 기간에 미리 저렴하게 구매해두고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비즈 창고' 기능도 추가했다.
API 연동을 통해 중소형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들도 자체적으로 모바일상품권 발송 시스템을 자사의 서비스 내에 마련할 수 있다. KT 엠하우스는 스타트업이나 중소규모 사업자들도 효율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 엠하우스는 기프티쇼 비즈 개편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기프티쇼 비즈를 타 부서나 지인에게 추천하면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 연말까지 API 연동 신청만 해도 기업 담당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며 연동이 완료되면 이마트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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