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6일 15: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8일 정식 서비스 시작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6-07 16:13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8일 오전 5시부터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 게임이다. 핵 앤 슬래시 특유의 액션과 타격감, 캐릭터 성장 빌드와 현존 액션 RPG 최대 규모의 게임 콘텐츠가 특징이다.

지난달 30일부터 진행된 프리 오픈 기간 동안에는 매일 10만명의 이용자가 몰렸다.

이용자는 한국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최신 확장팩인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 리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히 준비된 꾸미기 아이템 ‘갓' 을 액트 6까지 완료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PC방 전용 코스튬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편의 및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PC방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고위 천사의 날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전국의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