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7일 11:0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NH투자증권 나무, 보이스피싱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가입 후 1년간 전화금융사기로 인한 피해액의 70%(1000만원 한도) 보상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9-06-04 10:13

▲ NH투자증권 모바일 증권서비스 나무(NAMUH)는 담보대출 약정고객에게 보이스피싱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일(월) 부터 4개월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모바일 증권서비스 나무(NAMUH)는 담보대출 약정고객에게 보이스피싱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일(월)부터 4개월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이스피싱 보험은 1년간 전화금융사기로 인한 피해액의 70%를(1000만원 한도) 보상해 주는 보험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NH투자증권 계좌에서 보이스피싱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금전적 손해 보상이 가능하다.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서비스 나무 고객 중 담보대출을 사용하는 고객 뿐만 아니라 실제 대출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담보대출 약정고객은 보이스피싱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 이벤트가 대부분 실제 대출을 사용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반면 이번 이벤트는 실제 대출여부와 무관하게 담보대출 약정을 신규 신청하거나 기존 약정이 유지되고 있다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고객 케어 관점에서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안인성 NH투자증권 WM Digital본부장은 "증권사 비대면계좌 개설 증가에 따른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어 은행 뿐만 아니라 증권사에서도 이에 대한 경각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면서 "담보대출 고객의 경우 일반고객 대비 자산규모도 커 사전예방과 피해구제가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담보대출 약정과 이벤트 참여라는 고객 선택을 통해 보이스피싱에 대한 관심 증가가 피해예방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나무MTS 및 나무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9월 30일까지 보이스피싱보험 무료가입이 가능하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