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16일 15: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아크메이지 업데이트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5-24 11:07

▲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아크메이지(불.독)'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모험가 직업군의 마법사 계열 캐릭터 아크메이지(불.독)는 주무기 스태프, 보조무기 마도서(적녹의 서)를 사용하며,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발생시키는 여러 종류의 디버프를 걸어 공격하는 특징을 갖췄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6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충전권’, ‘경험치증가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크메이지(불.독)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아크메이지(불.독)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명예 모험가의 훈장’, ‘모험가의 크루얼 링(EXP5%)’, ‘유니크 등급 무기’, 소비성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3~100레벨 성장하는 동안 ‘1+2레벨’ 혜택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 ‘월드 통합 토너먼트 왕중왕전’ 본 시즌을 시작한다. ‘길드 요새전-레이스’ 시즌전 성적을 바탕으로 월드 상위 16개 팀이 경기를 펼치게 되며,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도 실시간 경기 관전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