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19일 17:0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넷마블,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콜라보 업데이트

‘사무라이 쇼다운 IV’ 인기 캐릭터 6인 추가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5-23 08:53

▲ ⓒ넷마블

넷마블은 지난 22일 액션 RPG 신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사무라이 쇼다운 IV’ 인기 캐릭터 6인을 추가하는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는 주먹과 검의 대결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SNK의 검극 대전 격투 게임인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간판 캐릭터 6인이 추가됐다. 새로운 파이터는 아케이드 게임장과 콘솔을 통해 국내에도 알려진 하오마루, 겐쥬로, 사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다.

넷마블은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의 이벤트 던전도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스코어 던전’은 기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고유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들의 콜라보 스토리를 다룬다.

이용자들은 스코어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골드, 사무라이 캐릭터 소울, 각종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던전에서 드랍되는 코인을 모아 사무라이 쇼다운 보스급 캐릭터 아마쿠사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파이터 6인 및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 소환 이벤트와 스코어 던전은 다음달 12일까지 22일 동안 진행된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새롭게 추가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IV 캐릭터들은 검을 활용해 전투를 펼친다. 화려한 연계기를 중심으로 하는 기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캐릭터와 달리 시원시원한 강공 중심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