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9일 16:5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BMW 도이치모터스, 고객 초청 'MINI 피크닉 데이' 개최

900명 초청해 고객 소통 강화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05-20 15:38

▲ 'MINI THINK GREEN PICNIC' 개최 ⓒ도이치모터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 도이치모터스는 지난 18일 남양주 봉서원에서 'MINI THINK GREEN PICNIC'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2회를 맞이한 'MINI 피크닉 데이'는 고객 초청 레크레이션 행사로 올해는 약 900명의 MINI 고객을 초청했다.

MINI D.I.Y 클래스, 도마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버스킹 공연, 매직 & 저글링쇼 등 봄날의 피크닉과 MINI의 트렌디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여기에 MINI JCW 컨버터블 전시와 미니 컨트리맨 포토존 구성, 350대 이상 주차된 MINI 고객 차량들이 한데 모여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존, 게임존, 유로번지, 레크레이션 게임 등도 진행됐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상큼한 매력의 여성 듀오 '볼빨간 사춘기'와 명품 발라더 '케이윌'의 무대가 펼쳐져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기도 했다.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실 권혁민 전무는 "MINI 도이치모터스는 앞으로도 MINI 피크닉 데이 뿐만 아니라 MINI 무비나잇, 원데이 클래스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INI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는 전국 8개의 MINI 전시장 및 12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