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4일 18: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G전자, 'LG V50 씽큐' 고객 유치 마케팅 총력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대형 옥외광고 선봬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9-05-14 10:00

▲ LG전자가 지난 10일 국내 출시한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가속도를 낸다.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설치된 옥외광고를 배경으로 LG V50 씽큐를 소개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지난 10일 국내 출시한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가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놀라운 5G, 듀얼로 제대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는 고객들이 'LG V50 씽큐'와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음을 표현했다.

광고탑은 약 40미터 높이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에게 LG V50 씽큐 광고를 한눈에 전달한다. 지난해 잠실야구장에는 25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따라서 LG전자측은 이번 광고가 많은 고객들에게 LG V50 씽큐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LG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이밖에 LG전자는 LG V50 씽큐가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이달 초부터 쇼핑, 영상통화, 게임, 인터넷강의 등 고객 실생활에서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LG V50 씽큐 멀티태스킹 편' 영상은 총 18편이며 LG전자는 추가 영상을 지속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가 지난달 12일 선보인 TV광고도 인기다. 음악, 패션 등으로 전세계를 열광시키는 한국인 DJ '페기 구(Peggy Gou)'가 등장하는 영상은 일상에서 LG V50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를 알기 쉽게 보여준다. 이 영상의 조회수는 100만뷰에 달한다.

뜻을 뜯어본다는 의미의 '뜻뜯한 리뷰' LG V50 씽큐 편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발자가 직접 제품을 분해하며 배터리, 방열장치, 안테나 설계 등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LG V50 씽큐만의 장점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영상이다.

LG V50 씽큐는 국내 출시된 5G 스마트폰 가운데 유일하게 퀄컴의 최신 AP인 스냅드래곤 855와 최신 5G모뎀을 탑재했다. 탈착식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두 개의 화면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일상을 영상으로 남기는 '브이로그(Vlog, Video+Blog)', 1인방송 등의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면 LG 듀얼 스크린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게 LG전자측의 설명이다.

특히 'LG 게임패드'는 플레이화면과는 별도로 화면 하나를 게임패드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도 유용하다. LG 게임패드는 콘솔, 아케이드, 레이싱, 클래식 등 4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한웅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