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16일 15: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르노삼성, 5월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 이벤트

이달 26일까지 SM6·QM6 전국 시승 행사
출고 고객 대상 추첨해 맛집 레스토랑 이용권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05-03 16:36

▲ 5월 '조금 다른 맛있는 이벤트' 개최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봄시즌을 맞아 이달 26일까지 전국 단위의 시승 이벤트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르노삼성의 SM6 및 QM6의 체험과 함께 차량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이 선정한 전국 최고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전국 맛집 레스토랑은 가온(서울), 알라프리마(서울), 메르씨엘(부산), 아리랑한정식(광주), 트리니떼(대구), 구르메(대전) 등이 선정됐다.

이 밖에 토스트기, 오븐, 주스기, 커피머신 등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패키지 경품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국 레스토랑 2인(아리랑한정식 3~4인) 이용권과 다양한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맛있는 패키지'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시승과 구매상담을 하면 모든 고객에게 특별히 디자인된 머그잔 세트도 증정한다.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있는 패키지' 경품을 각 지역 레스토랑별로 6명씩, 총 36명에게 제공한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봄날 SM6, QM6와 함께 즐기는 드라이빙 기회와 함께 최고의 레스토랑 경품을 통해 맛있는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