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16: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BMW그룹, 내달 4-5일 드라이빙센터서 '패밀리 이벤트' 개최

가정의 달 맞아 다채 행사 진행
최초 자동차 극장 및 어린이 체험활동 등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04-25 10:53

▲ 5월 4, 5일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서 '패밀리 이벤트' 개최 ⓒBMW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4-5일 주말 동안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패밀리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하는 자동차 문화체험 행사로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5월 가족 방문객을 위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올해는 드라이빙 센터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차 극장을 비롯해 BMW 드라이빙 프로그램, 어린이 DIY 체험 등이 마련, 풍성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트랙에서는 전문 인스트럭터가 주행하는 차량에 동승해 짜릿한 트랙 주행을 즐길 수 있는 'BMW 택시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된다. 이와 함께 초등학생 및 청소년을 위한 '고 카트 체험 프로그램'과 만 7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베이비 레이서 프로그램'이 1일 3회, 각 90분간 진행된다.

드라이빙 센터 내 다이내믹 코스에서는 세단부터 X시리즈까지 다양한 BMW 차량에 탑승해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씨네 플레이그라운드'도 운영된다. 영화는 1일 3회 상영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도 개최된다. 도안이 인쇄된 부채에 미술도구를 활용해 색칠하는 '컬러링 부채 체험',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제 비누 DIY 체험', 프로그램 참가 스탬프 확인 후 지급받은 코인으로 장난감을 뽑을 수 있는 '캡슐 토이 프로그램' 등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된다.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 등록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 참가접수 및 추첨을 통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드라이빙 센터 홈페이지나 BMW 드라이빙 센터 패밀리 이벤트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