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2일 16:4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이마트,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9-04-24 09:27

▲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점포 별 평균 400~500여개 강좌에 대한 회원 모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정규 강좌 운영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화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 혹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문화센터 강좌는 각 점포별로 상이하며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마트는 이번 문화센터 여름학기에 유튜브 관련 강좌를 신설했다. 문화센터 주 타겟 중 하나인 유아동에 대한 유튜브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면서다.

이마트는 아이들이 직접 광고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며 크리에이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런 내 꿈은 키즈 크리에이터', 인기 유튜버 크라운 샘과 함께 하는 '온 가족 트니트니 키즈챔프' 강좌를 선보인다.

또한 4차산업 관련 강좌로 '코딩' 강좌도 준비했다. 코딩이란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다른 말로 컴퓨터 언어를 통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뜻한다.

이마트는 코딩 교구로 사용되는 블록으로 코딩 사고방식을 길러주는 '코딩을 만지다! 모블로 스마트블록', 로봇과 함께하는 재밌는 코딩놀이 강좌인 '비봇 레이스 경기&아이돌 걸그룹 댄스' 등 다양한 코딩 관련 강좌를 준비했다.

집에서 쉽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배워보는 '퍼스널 트레이너와 홈 트레이닝', 직장인들의 취미 활동을 위한 '직장인을 위한 토탈 공예', 직접 디저트를 만들면서 힐링할 수 있는 '홀리데이 베이킹'등도 기획했다.

'여인의 향기'라는 테마로 30~40대 주부들을 위한 강좌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태리의 풍경을 사진으로 즐기면서 스마트폰으로 인생샷 찍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사진작가와 떠나는 이태리 여행',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어 보는 힐링 강좌 '피나포레 벚꽃 마카롱' 강좌가 대표적이다.

또한 식품 업체와 연계를 통해 가성비가 뛰어난 '오뚜기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비비고 왕교자 요리교실', '하인즈와 준비하는 여름 피크닉 메뉴' 강좌도 눈에 띈다.

수강료 할인 등 여름학기 접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정규 강좌당 1만원을 즉시 할인하며, 다음달 7일부터 31일까지는 정규 강좌당 5000원을 할인한다.

정규강좌 수강 회원들을 위해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더 뮤즈:드가 to 가우디', 국립중앙박물관 '근대 서화전', 예술의전당 '그리스 보물전' 등 다양한 전시회 티켓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