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5일 19:1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GS수퍼마켓, 상생PB '리얼프라이스' 매출 250%↑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9-04-23 15:21

▲ [사진=GS수퍼마켓]
GS수퍼마켓은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의 올 1분기 매출이 출시 3개월과 비교해 248% 신장했다고 23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수퍼마켓이 우수 중소 기업과 손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한 상생 브랜드다. 현재까지 63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220여개의 상생 상품을 개발했다.

GS리테일은 지속적으로 판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연말까지 2배 이상의 파트너사와 400여개 이상의 상품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오는 24~30일에는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원이상 구매 하는 GS&POINT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