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서비스 앱 토스가 패션·신용카드 업계를 넘나드는 봄맞이 이벤트에 들어갔다. 아우르는 봄맞이 프로모션에 나섰다.
22일 토스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통해 의류 쇼핑몰 더블유컨셉 관련 퀴즈를 내걸었다. "매주 새로운 4월, 봄 OOOO은 더블유컨셉"이란 문항 중 빈 칸을 채우는 해당 퀴즈 정답은 '스타일링'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더블유컨셉 외에 우리카드 제휴 이벤트에 대한 문제도 출제했다. 우리카드 특정 상품에 가입하면 W사 공기청정기를 지급하는 내용을 홍보한 것. 10만원 안팎으로 판매되는 해당 공기청정기는 카드 발급 후 4월 중 10만 원 이상을 결제한 소비자에 한해 제공된다.
한편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 상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더블유컨셉 이전에도 '위즈위즈'와 '롯데온' 등 다수 브랜드 홍보 창구로 각광받아 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