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9일 11:1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GS샵, '아.테스토니' 핸드백 단독 론칭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9-04-15 16:40

▲ ⓒGS샵

GS샵은 9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의 특별한 핸드백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GS샵은 16일(화) 밤 9시40분에 ‘아.테스토니 X 석정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방송하는 상품은 아.테스토니 출시 90주년을 맞아 ‘아.테스토니’와 쿠론과 분크를 설립한 한국 대표 가방 디자이너인 ‘석정혜’씨의 콜라보로 만들어졌으며, 볼륨감 있는 아노타백과 심플함을 강조한 몰토백 등 2종이다. 이탈리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석정혜 디자이너의 감각이 더해진 제품이다.

1929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탄생한 ‘아.테스토니’는 구두, 핸드백 등 피혁 잡화에서 시작해 패션의류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 토탈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 최고급 소재, 편안함을 추구하는 실용성 등으로 유명하며, 대를 이어 사용하는 명품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GS샵이 판매하는 아.테스토니는 모든 제품이 이탈리아 본사와 공동 기획한 후 까다로운 검수를 통해 선보이기 때문에 90년 역사로 축적된 전통미에다 현대적 감각의 예술성을 가미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몰토백은 엣지가 강조된 심플한 형태의 가방이며, 실용적인 사이즈와 디테일로 대부분의 옷과 잘 어울린다. 참장식과 고급스런 로고문장 포켓이 포인트로 블랙, 그레이, 레드, 퍼플의 4종류의 색상을 선보인다.

또 아노타백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토트백으로 3단으로 분리되어 있는 실용적이고 넉넉한 수납공간과 유연하고 볼륨감있는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 기본 끈 외에 엣지감을 더해주는 뱀가죽무늬의 숄더 끈을 추가로 제공해준다. 색상은 블랙과 스카이블루, 라이트그레이, 라벤더, 화이트 등 5종류로 37만9000원이다.

론칭을 기념해 해당 방송 시간에 가방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겨준 고객에게는 아.테스토니의 스페셜 카드지갑을 추가로 증정한다.

GS샵은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손정완’, 디자이너들도 존경하는 디자이너 ‘김서룡’, 북유럽 럭셔리 디자이너 ‘마리아꾸르끼’, 동서양의 미를 융합해 독자적인 디자인을 구축하고 있는 디자이너 ‘비비안탐’ 등과 함께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올 봄 전 미국 영부인 미셸 오바마가 사랑한 디자이너 ‘제이슨우’에 이어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아.테스토니’의 다양한 라인까지 추가하며 프리미엄 패션을 지속적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