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4월 25일 18:5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24시간 2배 영양소 보존"…필립스, 진공 믹서기 광고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등록 : 2019-04-15 16:57


필립스코리아가 진공 초고속 믹서기의 성능을 강조한 광고 캠페인을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진공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와 일반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를 24시간 동안 비교 테스트한 결과를 보여준다. 영상을 통해 영양소의 산화를 방지해 24시간 후 최대 2배 이상의 영양소를 보존하는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진공 테크놀로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또한 1400W 모터의 힘과 분당 3만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테크놀로지도 적용돼 재료의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 해준다. 빈틈 없이 회전하는 프로블렌드(Pro-Blend) 6각3D칼날은 과일의 씨까지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반 믹서기와는 다른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의 극명한 차이를 명확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캠페인을 시작으로 진공 초고속 믹서기를 활용한 레시피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 TV, IPTV와 모바일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