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9일 11:1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넷마블 모두의 마블,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 모집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4-15 16:02

▲ ⓒ넷마블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지난 3월 방영된 2화의 실시간 시청자 수가 1화 대비 3배 증가한 3700명을 돌파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오는 24일 저녁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에서 라이브되는 모마 라이브톡 3화는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모두의마블' 플레이, 넌센스 및 신조어 퀴즈를 푸는 '도전! 인싸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9일까지 모마TV 방송국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S10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지급하고,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사한다.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