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9일 11:1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지지옥션, 올해 마지막 경매 특강 개최

18일 잠실 교통회관서 4시간 동안 수익창출 방법 등 제시
무료이용권·상품권 할인 등 참석자에게 푸짐한 혜택도 제공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등록 : 2019-04-15 14:12

4시간 동안 부동산 경매의 다양한 면면을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법원경매 전문기업인 지지옥션은 오는 18일 잠실 교통회관에서 ‘2019년 지지옥션 서울 대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2월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 대구를 차례로 돌며 진행된 ‘전국 순회 특강’의 대미를 장식하는 것으로 올해 지지옥션의 마지막 특강이다.

지지옥션은 마지막 서울 특강을 위해 앞선 지방 강의 보다 1시간이 늘어난 총 4시간의 강의를 준비했다.

다수의 경매서적을 집필한 전문가인 우형달 박사가 경매 실수·실패 줄이는 방법으로 첫 테이프를 끊고, 법무법인 로고스의 권형필 변호사가 경매에 있어서의 법과 권리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짚어주는 시간을 갖는다.

여기에 지지옥션이 최근 출간한 도서 ‘쫄딱 망한 경매’의 공동저자 4명도 총출동해 특강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각 저자별로 ‘빌라로 수익창출’, ‘아파트와 상가의 미래가치’, ‘유치권 격파’, ‘토지 경매’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본인들이 직접 낙찰 받으면서 경험한 생생한 내용을 청중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경매를 전혀 알지 못했던 공동저자들의 경험담은 일반인들이 접하기 어려운 컨텐츠라는 점에서 경매 입문자나 초보자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