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5일 17:4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G전자, 트롬 건조기 사용 후기 공모 시작…광고 제작 활용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 진행
트롬 건조기의 장점 등 사용 후기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이벤트페이지 응모
우수 후기 20편, 새 TV광고로 제작…우수작 응모자 트롬 스타일러 1대씩 제공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9-04-15 10:00

▲ LG전자가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모델이 해당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다음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객들이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직접 느낀 장점, 추천하는 기능, 달라진 일상 등 사용후기를 작성해 해시태그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와 '#LG트롬건조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어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응모 완료된다.

LG전자는 우수 후기 20편을 선정해 트롬 건조기의 새 TV광고 제작에 활용할 방침이다. 우수작 20편을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각 1대씩 총 20대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번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트롬 스타일러 1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 참여상도 준비했다.

LG 트롬 건조기는 대용량 건조성능, 탁월한 에너지 효율, 차별화된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건조기의 대표제품이다.

트롬 건조기의 '심장'인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는 전기식 건조방식 중 가장 앞선 4세대 기술이다. 전기식 건조기는 옷감 보호, 에너지 절감 등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발전해왔다.

열풍으로 건조하던 '히터식 건조기'가 저온제습방식인 '히트펌프 건조기'로 발전했고, 여기에 인버터 기술을 접목한 '인버터 히트펌프'와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로 진화해왔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는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인 대용량 컴프레서를 탑재해 건조성능이 탁월하다.

모터와 컴프레서의 작동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제품의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인버터 기술도 장점이다. LG전자가 생활가전 분야에서 확보하고 있는 인버터 기술력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트롬 건조기의 차별화된 편의기능들도 인기다. 트롬 건조기만의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은 강력한 물살로 콘덴서를 자동으로 씻어줘 고객이 날카로운 콘덴서 부분을 직접 청소할 필요가 없다. 옷감 속 수분을 빨아들인 수증기가 콘덴서를 통과하면서 미세한 먼지들이 쌓이면 공기순환을 방해해 건조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

또 트롬 건조기는 대용량 물통을 기본 탑재해 전원만 연결하면 집안 어디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고객이 건조기 하단에 통돌이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하면 세탁기와 건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TV광고로 만들어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