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5.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4,063,000 2,811,000(3.08%)
ETH 4,490,000 75,000(1.7%)
XRP 749.9 33.6(4.69%)
BCH 702,000 18,700(2.74%)
EOS 1,158 61(5.5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GS리테일 '심플리쿡', 올해 하루 1만개 판매 목표

  • 송고 2019.04.03 17:33 | 수정 2019.04.03 17:33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밀키트(간편요리세트) 브랜드 '심플리쿡'을 올해 안에 하루 1만개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판매망과 메뉴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심플리쿡은 당초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를 비롯해 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됐으나 지난해 GS샵, 11번가, CJ오쇼핑, 카카오선물하기, 위메프 등 20여개 유명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망을 넓혔다.

지난해 말부터 GS25, GS수퍼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함으로써 온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GS수퍼마켓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도 출시될 계획이다.

심플리쿡은 이달 중순 된장찌개, 버섯불고기 전골, 고등어 조림, 각종 나물 무침, 수제비 등 밀키트 20여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가격은 3000~5000원대다.

심플리쿡은 이처럼 다각화 전략을 통해 올해 1분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10.9배를 넘어섰다. 하루 최고 8000개, 하루 평균 4000개 이상(올해 3월 기준) 판매되는 등 갈수록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양호승 GS리테일 심플리쿡 팀장은 "GS리테일의 심플리쿡은 미국에서 밀키트를 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월마트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오프라인 판매망이 구축돼 있다는 경쟁력이 있다"며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각 채널의 소비 패턴에 맞는 상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4:50

94,063,000

▲ 2,811,000 (3.08%)

빗썸

04.20 14:50

93,905,000

▲ 2,699,000 (2.96%)

코빗

04.20 14:50

93,914,000

▲ 2,640,000 (2.8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