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16: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삼성카드, 출산·육아 박람회 '홀가분 베이비페어'

아빠와 엄마가 함께 하는 육아에 대한 공감대 형성
다양한 출산·육아 브랜드 제품 합리적 가격에 제공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9-04-01 16:33

▲ '홀가분 베이비페어' 포스터ⓒ삼성카드

삼성카드는 국내 대표 육아박람회 업체인 '코베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출산·육아 관련 300여개 업체가 함께 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카드 CSV(Creating Share Value, 사회적 가치 창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행사는 '육아의 시작, 아빠와 엄마가 함께, 삼성카드로 더 홀가분하게'를 슬로건으로 한다.

홀가분 베이비페어는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출산과 육아에 관심 있는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앱 회원은 별도 절차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베이비페어와 다르게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하는 삼성카드의 CSV 캠페인을 행사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공동육아 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아빠와 엄마가 함께하는 무대 행사와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회원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홀가분 쇼핑존에서는 팸퍼스, 마미포코 리프가닉, GNC 등 베이비스토리 제휴 업체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결제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삼성카드가 추진하고 있는 CSV 경영의 일환으로 아빠와 엄마가 함께 하는 육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부부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공동육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