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21일 16:5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브랜드 쇼핑몰 '뮤카 스타일' 오픈

백승철(BEXTER)PD·아트디렉터 덤핑라이프 제작 직접 참여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3-26 14:04

▲ 백승철(BEXTER) PD와 아트디렉터 덤핑라이프.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자사 리듬게임 '디제이맥스(DJMAX)' 브랜드의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쇼핑몰 '뮤카 스타일(MUCA STYLE)'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뮤카 스타일은 네오위즈의 대표 리듬게임 IP인 디제이맥스의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자사 리듬게임 통합 브랜드인 뮤카(MUCA)가 추진하는 프로젝트이며, 팬들에게 '소유, 그 이상의 경험'을 전달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졌다. 뮤카 스타일은 굿즈 판매와 함께 향후 네오위즈 리듬게임 유저를 위한 팬덤 문화 공간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또 오는 3월 26일부터 4월 7일까지 뮤카 스타일에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첫 번째 공식 굿즈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판매 굿즈는 검정색 반팔 티셔츠로, 'X를 눌러 존경을 표하시오'라는 문구가 영문으로 새겨져 있다.

이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유저 행사 때마다 팔을 들어 'X' 표시를 만들어 존경의 의미를 표하던 팬들의 모습을 모티브로 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굿즈의 제작에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제작진이 직접 참여해 유저에게 더 큰 의미를 전한다. 프로듀서 백승철(BEXTER) PD가 기획에 직접 참여했으며, 아트디렉터 덤핑라이프(DumpingLIFE)가 이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탄생시켰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반팔 티셔츠는 이번 기간 단 한 번만 한정으로 제작 진행되며, 구매 수량은 제한이 없다. 가격은 2만9000원이고 사이즈는 M, L, XL, 2XL 중 선택할 수 있다. 예약 판매 종료 후 맞춤 제작기간을 거쳐 4월 말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된다.